매물도해운(주)
고객센터:055-633-0051/055-681-3535

가고 싶은 섬!! 머물고 싶은 섬!!

매물도와 소매물도의 관광코스를 안내 해 드립니다.

※ 섬과 섬의 이동은 잔여석이 있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매물도(당금) ↔ 소매물도는 1인당 2,550원, 매물도(대항) ↔ 소매물도는 1인당 2,000원을 승선 후 현금으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 주말이나 여름특별수송 때 여객이 많이 몰리는 기간의 정기선은 매진될 확률이 높으므로 섬과 섬의 이동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 섬과 섬의 이동은 해당 시간에 배가 도착하여 잔여석이 있을때만 가능하며, 이동은 표를 예매 및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 두 섬을 한번에 여행하시려 계획을 잡고 예매를 하신 분들은 잔여석이 없어 이동이 불가 할 수 있으니 차질이 없도록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매물도(당금, 대항)

아름다운 섬 매물도는 해품길(둘레길)이 잘되어 있어 트래킹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걸으시는 내내 바다를 안고 걷는 듯한 기분과 함께 아름다운 경치감상은
보너스입니다. 또한 매물도는 낚시 명소로 다양한 어종과 손맛을 즐기시기에 최적입니다.

매물도 관광지도 크게보기


매물도 관광안내
구분 내용
배를타고 이동하는 시간 약 30분(편도)
1코스 - 0.8km 왕복 약 1시간 30분
- 대항선착장 → 장군봉 → 대항선착장
- 당금선착장 → 쉼 터 → 당금선착장
- 대항선착장 → 대항마을길 →대항선착장
2코스 - 당금선착장 → 쉼터(평상있습니다.) → 당금선착장
- 대항선착장 → 장군봉 → 꼬돌개 (건너편 등대섬을 볼 수 있습니다.) → 대항선착장
3코스 - 6km 약 3시간 40분
- 당금선착장 → 발전소 → 당금폐교 → 장군봉 → 대항둘레길 → 대항마을 → 당금선착장
- 대항선착장 → 꼬돌개 → 대항둘레길 →장군봉 → 쉼터 → 당금마을길 → 대항선착장


소매물도

모세의 기적으로 유명한 등대섬은 바닷길이 열려야지만 건너 가실 수 있는 신비로운 곳입니다.
용바위, 부처바위, 깍아지른 병풍바위, 목을 내민 거북바위, 하늘을 찌를듯 솟은 촛대바위 등 뛰어난 경관으로 자연의 경이로움이 느껴집니다.

매물도 관광지도 크게보기


매물도 관광안내
구분 내용
배를타고 이동하는 시간 약 50분 (직항 : 약 40분)
소매물도 - 소매물도는 3.1km로 왕복 2시간 ~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 선착장에서 등대섬입구까지는 대략 1시간(걸음이 빠른분은 약 40분) 정도 걸립니다.
- 등대섬이 열리는 시간은 매일 다르며 '매물도해운'홈페이지의 물때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